훌다 클락 기생충 프로그램 부작용 첫번째


이번 글에서는 훌다클락 기생충 프로그램 제품들은 흑호두, 정향, 크로브 등의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되어있지만, 과연 부작용은 전혀 없는지, 부작용이 있다면 그 부작용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​

구충을 위해 양약을 사용하시던 천연 제품을 사용하시던 구충이 진행되는 동안 체내에 기생충들의 사체가 많이 생기면서 기생충의 사체로부터 발생되는 암모니아 성분으로 인해 일시적인 불면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[사진출처: Photo by Annie Spratton Unsplash]

간혹 알벤다졸, 메벤다졸 등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 구충제를 다량 구매해서 복용하시는 분들의 후기를 접할 때면 복용중 갑자기 평소보다 힘이 나고 정신이 맑아졌다는 내용의 영상이나 블로그를 접하게 됩니다. 이런 증상은 기생충을 제거하고 그 동안 기생충에게 빼았겨왔던 영양소들을 우리 몸이 잘 섭취하게 되면서 이전 보다 건강해져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. 하지만, 구충제 복용 후 늦은 밤에도 잠을 이를 수 없을 정도로 불편하다면 기생충의 사체로 부터 발생하는 암모니아로 인한 불면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.



훌다 클락 박사는 구충기간 동안에 불면증이 발생할 경우 오르니틴을 사용할 것을 추천했습니다.

오르니틴은 인체내 아미노산의 일종인 동시에 요로회소대사*의 중간체로서 체내의 암모니아를 체외로 배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물질입니다.



*요로회소대사- 체내의 암모니아를 해독하고 배출하는 대사과정